NEWS & NOTICE

‘노티 뉴트리션’ 초콜렛 바‧프로바이오틱의 만남

작성자
gaonn
작성일
2019-09-16 11:07
조회
59
‘노티 뉴트리션’ 초콜렛 바‧프로바이오틱의 만남
腸 건강에 유익한 신개념 프로바이오틱스 다음달 선봬
입력 : 2019-08-29 07:22:51


hL9mGK2yeBVLbBPuHhzWxLVcEbeKSjq_s1.jpg



호주의 건강 초콜렛 브랜드 ‘노티 뉴트리션’(Norti Nutrition)이 다음달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ECRM(Efficient Collaborative Retail Marketing)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개념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콜렛 바(chocolate bars)와 프로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제품이 바로 그것.


ECRM 컨퍼런스는 미국 최대의 소매업계 마케팅 이벤트의 하나로 알려진 행사이다.


올해의 컨퍼런스는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프로바이오틱 초콜렛 바는 ‘비타민, 체중관리제, 스포츠 영양식 및 대마 솔루션 프로그램’ 순서를 통해 공개된다.


‘노티 뉴트리션’은 이에 앞서 올초 미국에서 장(腸) 건강에 유익한 건강 초콜렛 바 신제품들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다음달 선을 보일 프로바이오틱스 초콜렛 바는 고순도 대마 단백질 9g과 프리바이오틱스 및 프로바이오틱스, 소화효소, 아미노산 및 L-글루타민 등 장 건강을 촉진하는 성분들을 함유한 제품이라는 것이 ‘노티 뉴트리션’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이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항원이나 동물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어떤 유형의 식사를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글루텐 성분이나 유제품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데다 비건(vegan),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제품이고, 가공처리된 설탕이 함유되지 않았으며, 저탄수화물‧고지방 식이요법을 의미하는 케토(keto) 친화적인 제품이라고 ‘노티 뉴트리션’ 측은 특징을 강조했다.


‘노티 뉴트리션’ 측은 이처럼 건강에 유익하다는 장점 이외에 뇌쇄적인 맛(decadently delicious) 또한 여느 초콜렛 바에 뒤지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노티 뉴트리션’의 그렉 레인 홍보이사는 “다음달 선보일 프로바이오틱 초콜렛 바의 맛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초콜렛 바 제품과 다를 바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실제로 ‘노티 뉴트리션’의 초콜렛 바 제품들은 건강에 가장 유익한 데다 맛 또한 가장 좋은 영양바로 인식되기에 이르면서 각국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고 그렉 레인 홍보이사는 강조했다.


이에 따라 ‘노티 뉴트리션’의 초콜렛 바 제품들이 영양바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써내려가고 있다는 것이다.


‘노티 뉴트리션’이 신제품을 선보이기 전까지 프리바이오틱스 및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은 발효음료나 요구르트, 비타민제 정도의 형태로 발매되어 왔다.


반면 ‘노티 뉴트리션’의 프로바이오틱 초콜렛 바는 백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데다 초콜렛 특유의 달콤한 맛은 나한과(羅漢果; monk fruit) 추출액과 최고 품질의 자일리톨 성분으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한다.


‘노티 뉴트리션’의 프로바이오틱 초콜렛 바는 노티 퍼포먼스바(The Norti Performance Bar), 노티 로캅바(Norti Low-Carb Bar) 및 노티 몬스터 바이트(Norti Monster Bites) 등 3가지 제품들로 구성되어 선을 보이게 된다.


이미지 미리보기


(0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