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가온앤-샐러딧, MOU 체결… “생애주기 영양분석, 고단백질 샐러드 개발에 주력 ”

작성자
gaonn
작성일
2021-11-29 11:32
조회
638
83175_72755_1354.jpg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연구 전문 기업 ‘가온앤(대표이사 강봉수)’과 샐러드 브랜드 ‘샐러딧(대표이사 김태균)’이  지난 16일 서울 가온앤 본사에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따라 양사는 추후 생애주기별 영양분석과 고단백질 샐러드 개발에 주력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생애주기 별 영양분석 가이드 및 단백질 제품 공동개발과 유통사업 ▲생애주기 별 식이처방 플랫폼 및 콘텐츠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샐러딧은 지난 20년 간 ‘죠샌드위치’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에게 샐러드를 통한 신선한 한 끼를 제공해온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금번 협약을 통해 전국 3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전 기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점주 및 회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샐러드와 콜라보 할 수 있는 고단백 스낵 등의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가온앤은 영-유아, 소아·청소년층부터 중장년층 및 실버층까지 생애주기에 따라 다양한 영양 솔루션 및 제품 개발에 힘써온 기업이다. 이번 샐러딧과 업무협약으로 현 시점 다양한 고객층뿐만 아니라 샐러드를 좋아하는 일반 소비자들까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열릴 것으로 보인다.

가온앤 강봉수 대표이사는 “친환경 샐러드인 샐러딧 제품과 더불어 양질의 단백질을 기반으로하는 뉴트리션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건강을 위해 찾는 샐러드 제품의 보다 균형적이고 진보된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샐러딧과 협약은 새로운 확장의 발판”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단백질 제품의 대중화는 이미 보편화됐으며, 다양한 종류의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한 현대인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모델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