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언론속의 가온앤

스타트업 비즈니스 동향_ ‘클린이팅’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gaonn

view : 3361

20230327_142626.png

 ‘클린이팅’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크라우드펀딩 대표기업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전세계적으로 형성되고 있는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인 ‘클리이팅(Clean Eating)’ 관련 다양한 먹거리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건강한 식문화 ‘클린이팅’ 바람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먹거리 분야에서도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함을 내세운 클린이팅 트렌드의 다양한 펀딩 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린이팅은 자연적인 식재료를 먹는 것을 기본으로, 인공성분과 가공과정을 최소화한 먹거리를 통해 건강함 삶을 유지하도록 하는 새로운 건강식 트렌드다.

최근 클린이팅은 식사에만 머무르지 않고,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문화 흐름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와디즈에서는 ‘조금 더 가치 있는 식사’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맛과 영양을 고려한 식사 대용 제품 엠에프엠(MFM) <리얼>의 리워드형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엠에프엠 리얼은 나트륨, 당, 방부제, 글루틴 등 화학성분은 대폭 줄이고 곡물 원재료의 그대로의 가치와 맛을 살린 식사 대용 제품이다. 자연 본연의 맛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추구하는 사람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오는 3월 11일까지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모노보틀(Mono Blottle)의 건강 선식 <순식단> 펀딩 프로젝트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순식단은 비유전자 조작 곡물(NON-GMO)의 순수 천연원료인 완두단백, 쌀단백, 검은콩분말, 스테비아추출만 사용돼 자연적인 단맛과 저칼로리를 자랑하는 선식 제품으로, 합성감미료 및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유청단백질을 사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 유당불내증 및 채식주의자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건강한 고단백 스낵 가온앤의 <라발란스> 펀딩 프로젝트도 오늘 3월 12일까지 실시된다. 라발란스는 충남 홍성에서 수확한 국산 현미를 비롯해 검은콩, 렌틸콩 등 천연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와 천연시즈닝으로 순하게 만든 건강한 고단백 스낵이다. 단백질이 높고 칼로리는 낮아 건강한 간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최근 와디즈에서는 건강한 원재료로 만든 240kcal아이스크림 <라라스윗>의 앵콜 펀딩 프로젝트가 5804%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인테이크의 새로운 미래식사 <밀스>는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균형까지 갖춘 식사 대용식품 밀스 3.1, 밀스 라이트, 밀스 브레드를 선보이는 등 4차례의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 모두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또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차 <밀크티 베이스> 프로젝트, 카페인과 설탕을 넣지 않은 포도당 드링크 <리로드>의 펀딩 프로젝트 등 인공 성분과 가공과정을 최소화하고 자연적인 재료와 맛을 살린 다양한 먹거리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0301000029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